도넛플랜트 뉴욕시티 (강남점)

뉴욕 플랜트 뉴욕시티 강남역점 : 강남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가 버거킹을 지나서~


  맨날 명동점만 가서 음료만 홀짝홀짝 먹었는데, (도넛의 가격의 압박땜시롱) 큰 맘먹고(?) 도넛 플랜트를 찾았다. 도넛3개와 음료 2잔을 구입하니 15,000원정도 나왔던 것 같다. 거의 밥 먹는 수준 ㅎㅎㅎㅎ


  DOUGHNUT PLANT
 NEWYORK CITY
 ⊙⊙⊙⊙⊙
 ⊙⊙⊙
 


 짠, 나왔습니다~ 나는 저 철 쟁반이 가지고 싶었다구! 크기는 그래도 조금이나마 큼직큼직한 도넛츠들~

트리플베리 에이드 & 레몬 에이드


 음료부터 살펴봅시다. 색깔이 예쁘기도 하지~ 아무리 커피를 좋아하는 나지만, 여기서 만큼은 트리플베리 에이드를 마신다. 탄산수와 트리플베리가 층을 이루는데, 완전 맛있다. 달달한 맛에 탄산수가 끝에 쏙 쏘는뎅, 좋다좋다. 레몬에이드는 너무 시었음~ 하여튼, 여기가면 트리플베리를 꼭 먹어보길!!

카시스


 색깔이 너무 예뻐서 덜컥 골랐다. 카시스는 산딸기의 일종이라고 한다. 냄새도 좋고ㅎ.ㅎ그치만, 산딸기의 맛이 강하지는 않음~ 그냥 살짝 나는 정도?

크림 치즈 번즈


치즈알갱이@

 번즈 속에 Cream Cheese를 듬뿍 + 도넛 파티쉐가 가장 추천하는 번즈 :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컷팅해주시는 센스. 나도 요 번즈가 가장 맛있었당. 부드럽긴 했지만 치즈맛이 강하진 않았음.

블랙 아웃

 발로나社의 초콜렛과 카카오 파우더 + 쵸코렛 케익 도넛에 VAlRHONA사의 쵸코렛으로 만든 글레이즈와 쵸코렛 카스타드 크림을 채운 뉴욕레시피의 케익 도넛 : 케잌 도넛답게 촉촉하다♡ 카카오맛도 나고~

 솔직히 말하자면, 아무리 빵 좋아하는 나지만 여긴 너무 부담스럽다ㅎ 도넛이 하나에 2-3천원하니까 한두개만 골라도 가격이 엄청 뛴다는 말씀. 그냥 난 가서 트리플베리 에이드나 먹을란다' 아! 그리고 여기도 음료 한잔 마실때마다 도장찍어주는데, 통합시스템이 아니다. 그러니깐 내가 강남점에서 사먹었으면 거기서 12번을 그 매장에서 마셔야지 음료 한잔 무료인셈~ 잡지도 많이 꽂혀져 있어서 심심할 때 가면 좋을 듯 싶다. (명동은 너무 사람이 많아서 못 가겠고@) 하여튼, 트리플베리 에이드 최고!

홈페이지 : http://www.doughnutpla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