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즐기는 커피들 ~

 

정통 베트남 커피 G7


  2008카페쇼에서 본 적 있었던 G7! 예전에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샘플들을 보내줬었는데 지금은 모르겠음. 착불비는 따로 냈었지만, 그게 어디랴*.* 거기에다가 지인분이 베트남에 다녀오셨는데, 선물로 G7커피 한상자 사오셨었다. 그래서 냐곰냐곰 먹은게 2봉지 남고... ''a 향이 우선 되게 진하당. 그런데... 카푸치노는 심하게 달고 향도 너무 진해서 못 먹겠음''a 그에 비해 오리지널은 먹다보면 중독이;; 베트남커피 맛있음 ㅎㅎ 이건 여기저기 쇼핑몰 찾아보면 나오고~

Folgers Country Roast Mild


  요즘 집에서 드립해먹고 있는 폴거스 마일드+.+ 연하디 연하다. 약간 보리차 맛도 난다; 그냥 무난히 계속계속 물처럼 마실수 있는 커피. 근데 향이 금방 달아나서 식으면 진짜 그냥 보리차 같음''a 요즘 근처 커피숍이 멀어서 텀블러에 넣어가지고 다니고 있음. ㅎㅎ 이건 할아부지가 남대문 가셨다가 사다주셨다고 하던뎅. 이것도 인터넷 뒤지면 나온당. 목넘김이 좋은(?) 부드러운 맛+0+ 


VAN HOUTTE Irish Cream


  악!! 알라뷰!! VAN HOUTTE!! 친구가 한국 왔을 때 맛 있다고 자기도 내려 먹는다고 하면서 하나 선물로 주었는데, 커피 향이 초초초초초x10 좋아서 아침 점심 저녁마다 드립해서 먹었었다T_T 엄마도 향 좋다고 난리. 나 회사 가고 없으면 혼자 내려 먹고 그래서 금방 동이 나는 바람에... 슬펐었는데ㄱ- 저 인자하신 설립자분 캐릭터도 좋다!! 이번에 가서도 2봉지 사왔는데 더 사올껄 그랬다. 한 봉지는 동네 아주머니에게 빼앗기고(?) 말이야. 흑흑. 파는 곳이 있나 열심히 찾아봤으나... 한국에는 아직 안 팔더라고- 대신
관련 글은 찾아냈다. 가보고 싶어!! 합!! 이건 쟁여놓고 애껴먹는 수밖에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