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보면서 커피즐기기~ 인천공항 전망대 'Holiday Sweets'



 이거 꽤 오래전에 다녀왔었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오늘에서야 올립니당. 몇달 전에 너무 답답해서 회사를 뛰쳐나와 간 곳은 인천공항ㅎ 4층라운지에 있다는 카페 Holiday Sweets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한가했었어요. 그래도 갔을 당시에 창가쪽에는 사람들이 다 있어서 한참 후에 자리를 옮겨 창가 쪽을 차지할 수가 있었어요'0' (주말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대요!

01234


  와~ 비행기다!! 비행기만 보면 좋아라합니다;; 말했듯이 창가쪽이 아니면 그닥 메리트가 없어요-.-; 창가쪽에 앉아야 다리를 쭉 뻗고 누울 수가 있거든요 ㅎㅎ 해변가에 놓여있는 의자처럼 한 10석 정도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0' 책도 꽂혀져 있습니다. 외국책들도 몇 권 눈에 띄었는데요. 여행자들이 놓고 간 책들도 있더라고요. 신기신기! 저는 가지고 책은 내팽겨쳐두고 이거저거 찾아봤는데 인천공항 내에서 산 책도 놓고 가고 그랬어용. ㅎㅎ

01234

0123


  더웠던지라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가심으로는 브라우니를 *_* 브라우니 맛있더군용. 촉촉하니~ 아, 맞다. 사진 못 찍은 곳도 있는데. 한쪽 켠에 컴퓨터가 놓아져 있어요. (나중에 뒤져보니 있더군요'0' 뒤늦게 사진 추가!) 친구가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그쪽 근처는 가보지도 않아서 사진이 없네용ㄷㄷㄷ 무선 인터넷도 잡힙니당. 옆에서도 외국인 부부 두분이 다리 쭉 뻗고 노트북을 꺼내서 이것저것 하시더군용ㅎ


0123


  들어갈 적에 있었던 안내표지판 이었는데, 나갈 때야 발견했네요.ㅎ 바로 옆엔 편히 누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녁 시간 때 되니까 꽤 빠진 모습이예요;; 그 전에는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말이죵; 특히 연인들은 드러누워서 알콩달콩@ 랄라라~ 민망 그 자체! 자제 촘!!

  이번 휴가에 여행가는 분들 중에 대기시간이 지루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찾아가 볼만 하네용>.< 대기 공간에서 시간때우기보다야 전망좋은 곳에서 커피한잔 하면서~히히 가까우신 분들은 기분전환으로 한번~ 
SPC 계열사라 해피포인트카드 적립가능 합니다. 챙겨가져가세요 *_*
 

관련 사이트 : Holiday Swe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