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분홍색의 음료♪ 스타벅스의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해도 그냥 고유 이름인줄 알았더니만, 합성어였네요'0'a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란?

찬얼음 음료를 뜻하는 ‘프라페’와 ‘카푸치노’의 합성어인 ‘프라푸치노’는 1995년 미 캘리포니아 매장 직원의 아이디어로 개발돼 세계적으로 히트한, 얼음을 갈아 만든 혼합 음료 브랜드이다. 스타벅스는 지역별, 국가별로 특성화한 다양한 프라푸치노 음료를 출시하고 있으며, 한국의 경우, 이번 딸기 프라푸치노 음료가 최초이다. 현재 스타벅스 코리아에는 총 15종의 프라푸치노 음료가 제공되고 있다.

출처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via 여수 교차로 뉴스)

 

  오늘은 스타벅스 카드 행사로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출시기념으로 1+1 행사 한 날. 이런 기회를 놓칠 수야 없죠'0' 멀지만 또  찾아 갔습니다. 솔직히 요즘에 나온 음료들 별 기대를 안해서 이것도 별 기대 안하고 갔드래요- 사람들이 많던데, 역시나 다들 손에는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가 들려있더라구요'0' 외국에는 이미 있었던 것 같은데, 한국에서는 처음이니까 아무래도 기대하고들 한번씩 마셔보는 것 같았어요. 어쨋든, 휘핑크림 많이 달라고 또 하고;; (근데 또 저번 커피빈 처럼 소프트아이스크림처럼 주셨네요 ㅎㅎㅎㅎㅎ 앗싸) 받아드는데!
  오잉@.@ 맛있어요! 맛나요! 저번 프라푸치노들은 별루였는데, 이번꺼는 상콤해서 맛나더라고요. (딸기우유랑 비슷하기도 하긴 합니다''a) 역시 딸기음료는 거의 무난하니깐요. 스무디킹에서도 딸기만 먹는데, 하여튼!! 같이 간 분도 맛있대요! 돈 주고 사먹을 의향 있대요 ㅎㅎㅎ 오- Tall 사이즈가 5300원이예요. (* 감기약 맛도 난다고 다른분들은 ㅎ)
  그치만, 칼로리 되게 높다고 들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듯+0+;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온 칼로리 -> Tall 374 / Grande 494 / Venti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