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통 면 전문점! 하꼬야~! (강남역)


 강남역에 볼 일이 있어서 간 적이 있었는데, 점심까지 먹게 되었지요. 점심 시간 때라 사람이 엄청 붐비더라구요. 가게 내부나 간판도 찍고 싶었지만, 부끄러워서... ㅎ 패스~ 하꼬야 라면에는 콜라겐 성분을 강조하네요. 젊어지는 라멘일까요~? 일본에서 몇년간 이곳저곳 맛집을 찾아보고 연구를 많이 한 것 같더라고요~ 우후후-


  이것은 삿포로! (\6,500) 미소라멘입니다. 아쉬운 점이었다면은 미소라멘인데 왜 기름이 저렇게 둥둥 떠다니는 것일까란 거였지요'0'a 일행이 다른 곳에서 먹었던 미소라멘이 더 맛있었다고 하던데, 역시 기름이 문제 였나봐요-


  저는 HOT메뉴인 하카타 라멘(\6,000)을 먹었었습니다~ 돼지 사골 육수의 돈코츠 소유 라멘! 원래 고기를 2점씩 올려주는데, 동행인이 먹기 싫다고 더 얹어줘가지구, 많아 보이는거예요ㅋ.ㅋ 그냥 설렁탕에 라면을 먹는다는 느낌?


  제일 맛있던 건 오히려 사이드메뉴의 콤보가라아게 (\3,000) 였어요. 치킨+오징어튀김인데, 바삭바삭하니 느끼함도 별로 없었고. 하지만, 이렇게 기름진 음식들을 먹다보니-


 김치는 필수! 다 먹고 나니 속이 좀 느글느글 하다고 해야하나요? 콜라 원샷! 했습니다. 바로ㅋㅋ 스탬프도 찍어주는데요, 12번 먹으면 위에 제가 먹었던 하카타 라면이 공짜예요'0' 홈페이지보면 가격들이 자세히 나와있네요. 이런게 좋아요- 다른 홈페이지들은 메뉴만 써있고, 가격을 써놓지 않으니‥ 그래놓고,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다는 건 너무 무책임 한거 같애요! 쳇!

공식 홈페이지 : http://hakoy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