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지정 주제 문답 : 영화

(Via .cat)
오랫만에 문답. 닷캣님꺼에서 가지고 왔어요- 영화 보는 거 좋아하긴 하지만, 요렇게 또 말하려니까 막막하기도 하고. 딱히 생각해 본 적이 없어서- 어쨋든 낑낑대면서 써 봅니다;

릴레이 규칙은

1. 최근 생각하는 ** / 2. 이런 ** 감동! / 3. 직감적 ** / 4. 좋아하는 ** / 5. 이런 ** 싫어 / 6. 다음에 넘겨줄 7명 (각각 주제 지정).

1. 최근 생각하는 [영화]
  영화관에서 잘 상영 안하는 영화? 요즘은 거의 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이라 개봉하는 영화들이 고만고만한데, 그러지 않은 영화관들이 있잖아요! 몇 곳 있쬬. 스폰지하우스나 중앙시네마 고런데- 씨네큐브는 얼마 뒤에 문 닫는다고 하지만은T_T 그런데서 상영해주는 영화들은 제작연도나 흥행에 상관없이 괜찮은 영화들이 시간표에 올라와있어요! 시간대가 좀 안 맞고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글치T_T 그런데 자주 가고 싶어요''a 조용하고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좋다고 하던데!! 아고-

2. 이런 [
영화] 감동!
  장르가 가족드라마나 로드무비쪽. 그치만, 인기는 거의 없죠.ㅎㅎ 가족의 탄생이랑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가 생각나는데용. 둘 다 좀 흥행실패해서 안타까움이T_T 되게 좋아했는디!  애니메이션도 은근 감동적인게 많은 것 같아요~ 라따뚜이나 얼마 전에 본 UP 등등!

3. 직감적 [
영화]
  전쟁영화나 재난영화일까요? 딱 봐도 대충 짐작이 가잖아요'0' 많은 사람들은 재난이나 전쟁 속에 죽지만 주인공은 (거의) 끝까지 살아남는다''a 

4. 좋아하는 [영화]
  옴니버스영화는 한 영화에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긴 한데, 또 싫어하는 영화가 껴 있을 수가 있어서 이건도 난해한 점이 있죵. 우리나라에서는 번번히 실패를 하는 듯 하지만; (오감도나 내사랑 같은거; 근데 내 사랑은 영화관에서 봤네요...ㄷㄷㄷ 왜 봤지?) 
  복수극도 좋아용. 뭔가 치밀하고, 통쾌하잖아요- 간간히 잔인한 장면도 있다만은요 ㅎㅎ
  그리고! OST 좋은 영화들 최고지요-  근데 거의 보면 일본영화 OST들이 좋더라고요. 잔잔한 연주곡들~ 우리나라에서도 몇몇 유명하신 분들 계시죠- 이병우씨같은 분들>.<

5. 이런 [
영화] 싫어
  진부한 스토리의 내용. 특히 교통사고라던가, 기억상실증, 희귀병, 백혈병, 암 등. 너무 흔하디 흔한 거요! 거의 일본 영화들에서는 주인공들은 자꾸 죽여서 좀 그래요-.-+ 
  그리고, 결말은 관객들에게 맡겨버릴 때. 진짜 답답해요T_T 난 뒷 이야기가 궁금하단 말이닷!! 전 백만엔과 고충녀와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에서는 심히 좀 짜증이 ㅎㅎㅎㅎ 아 맞다. 사랑해 파리에서도 그 둘이 만났는지 안 만났는지 보여달라고요ㅠㅠ 일부로 감칠맛나게 하려는 건 알지만은-------

6. 넘겨줄 7명 ;

  오, 그래도 뭔가 열심히 쓰긴 썼네요. 뿌듯!! 그리고 아시다 시피 제가 블로그 교류가 거의 없기 땜시롱, 댓글 냄겨주시는 분도 별로 없을뿐더라 아시는 분들 중 몇명은 이미 해버리셔가꼬... 7명을 못 채울 것 같은디요....... ㄱ- 하고 싶지 않으신 분은 하지 않으셔도 되요. ㅎㅎㅎ

Pastel_wind : -> 만화! - 파스텔님하면 비가 떠올라서;; 였는데, 만화가 있었어용+.+ 게임이나 책할까하다가! 더 궁금한 쪽을 골랐어용'0'
rururara : 고양이 뒤쫒기
- 난 못 쫒겠던데, 고양이들 잘 만나는 것 같아서 말이예욥@
야화 : 친구 - 저번에 자세히 이야기하다가 말았지!
이시태 : 블로그 - ㅎㅎㅎ 난해하지만;
자베룽 : 사진 - 요새 블로그 안하시는 것 같지만, 그래도'0' 궁금하니깐요~
Kall : 패스트푸드 - 저번에 버거킹을 좋아라하시는 걸 보공.ㅎ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취향 테스트  (14) 2010.01.13
커피 문답  (15) 2009.04.22
YES,MAN OST : Sweet Ballad - Munchausen  (0) 2009.01.15
오프라 윈프리도 해봤다는 테스트  (30) 2008.11.04
4칸 만화 도전!?  (4) 2008.11.03
무조건 가져가서 해야 되는 문답  (20) 2008.10.28
뜨거운 감자가 좋아♩  (0) 2008.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