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초딩도 아니고…. 스폰지밥 레고 구매~

3834 비키니바텀의착한이웃들 + 3830 스폰지밥 비키니바텀익스프레스


벼르고 벼르던 스폰지밥 레고를 샀습니다. 네에... 적정 연령대는 6-12세지만, 상관없어!!!
막내동생도 레고 좋아라하니 겸사겸사 큰 맘 먹고 구매를 했었드래요. 모 사이트가 20% 세일을 하길래 덜커덕!!
배송비도 왠지 내기 약올라서 두개나 사버렸어용'0' 이런 충동구매T_T
받고 나자마자 막내동생이랑 마루에 엎드려서 몽땅 꺼내보았습니당.

01


설명서에 100% 의지하여 만들기 시작. 1번부터 차례대로 뜯어서 조립하기 시작합니당.
맨 먼저는 스폰지밥 친구들부터 조립했구용. 먼저 익스프레스부터~ 은근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꼬맹이만 하면 고생 좀 할 듯 싶어요- 특히 집 만들적에는 죽음T_T
레고 몇 조각이 없어서 살짝살짝 빈틈도 보이긴 합니다용. 그래도 괜찮다고 위로를;;

012345


간단할 줄 알았는데, 다 하고나니까 2시간인가? 그 정도 걸렸던 것 같애요'0'
낑낑대면서 열심히 조립하고 나니 이리 뿌듯할수가!
캐릭터들도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깐깐징어 동네물고기 친구 별가랑 스폰지밥까지.
익스프레스에는 스폰지밥이랑 별가랑 물고기친구가 있구요~
착한이웃들에는 주역들인 스폰지밥 깐깐징어 별가 달퐁이까지 들어있습니당.

사기전에 동생과 거래를 했었어요...ㅋㅋㅋ....ㅋㅋ....  캐릭터들 몇 개는 제가 가지고 다닐꺼라고…;
( 초딩 때 손에 물건 쥐고 다녔던 것도 아니고 뭐 이건 ㅎㅎ) 지금도 파우치 한 켠에 있답니다 ㅎㅎㅎㅎ
동생이랑 심심할 때 스폰지밥 놀이나 해야겠어용'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