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벤또가 있다고 하여 가 본 MIYABI (미야비) (건대입구)




입구부터 살짝 일본느낌이 나네요~ 미닫이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드르륵=3  


이 나무로 된 통에다가 음식을 담아줍니다~


에피타이져로 나온 고구마스프~ 맛있습니다. 냠냠~
저 나무스푼이 탐나더군뇨~ 괜히 가지고 싶어지는 맘ㅎ


 저희가 앉은 자리는 주방 바로 앞쪽이어서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었어요. 수다 떠느라고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0' 메뉴는 5,000원부터 10,000원대 정도까지 다양합니다. 구성물은 비슷비슷한데 메인메뉴만 다른 것 뿐~ 저희는 안 마셨지만 아사히 맥주(6,000원)도 있었습니당. 추천 메뉴로는 여성분들은 야끼우동, 오야꼬, 가스동으로 되어 있었구 남자분들은 차슈,카모,우나기가 있었네요~


 주문했던 메뉴는 챠슈벤또 (7,000원) 가스동 (7,000원) 야끼우동 (6,000원). 이 세가지-! 미소된장국도 같이 나와요~ 야끼우동은 찍었는데 맛 없게 나와서 그냥 사진 안 올렸어요. 저는 윗 사진의 차슈벤또를 먹었는데요~ 흠, 보기에는 양이 꽤 있어보이지만 정말 양은 적더라구요'ㅅ' 저녁으로 먹기엔 아쉬운 감이; 장점이라하면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는 거겠지만, 제 생각으로는 메인 요리의 양보다도 서브 메뉴들이 더 많게 느껴집니다TT 락교나 초생강같은 것들이 말이죠; 배고파서 왔는데 밥은 또 별로 없고TT


  뭔가 배가 차지 않아서 추가로 주문한 고로케모듬 (4,000원). 5가지가 한 세트였는데, 고구마랑 감자와 다른 맛도 있던 것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어요'ㅅ' 바로 튀겨서 줘서 따뜻하고 바삭한데 약간 느끼한 감도 있습니다~  


좌석은 그리 많지는 않고 좁은 편이예요~ 
2명이 마주 앉아 보는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주방을 빙 두르는 바가 있던 인테리어 구조! 


밖에서 떨고 있던 (모형) 멍멍이에게 우산 씌어주는 센스!! ㅎㅎ 
첨에 들어갈 땐 진짜 강아진 줄 알았대요~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들이라...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ㅎㅎㅎ 급작스레 간 거라~ 
2차로 맥주랑 간단하게 먹으러 가기엔 괜찮을 것 같은 미야비였습니당.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mhs313
위치: 2호선 건대입구 2번출구 좌측 이니스프리 방향 쪽으로 쭉 걷다가 레인보우 안경원이 보이면 좌측골목으로 꺾어서 가다보면 간판이 보인답니다~ 전화번호는 02)498-6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