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좋은 커피들이 많은 클럽 에스프레소 (부암동)

01


 지인분이 원두를 조금 나눠주셨었는데, 너-----무 향도 좋고, 맛있는거예요.
부암동에 있는 클럽 에스프레소에서 산 거라고 귀뜸해주셔서 직-접 찾아갔습니당.
삼청동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은 후에, 버스를 타고 부암동으로 출발~


(2월달에 다녀온지라;; 담요가 있네요'ㅅ' 하하하;; 참... 게을르다;; 2월에 간 걸 지금올려@.@)

좌석은 딱히 많지 않습니다. 1층에 50석정도 되려나요? 이미 좌석은 만석이라 조금 기다려야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단 말씀. 입소문을 많이 타서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하더라고요-
부암동하면 여유롭고, 조용한 분위기라고들 하잖아요-?

그치만, 클럽에스프레소는 아닙니다^^; 시장바닥처럼 바글바글 시끄러워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요~

우선 여기서는 드립 커피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참동안 메뉴판을 들여보게 됩니다.
사진은 없지만, 드립커피마다 고유의 향과 맛이 있는데요, 친절하게 메뉴에 설명되어 있어요~
종이책자를 우선 집어들어서 뭐 먹을지 고르는데도 (저같이 우유부단한 사람은) 시간이 꽤 걸립답니다'ㅅ'

드립 커피 (5000) 아포가토 (7000)


아... 오래되어서 무슨 드립커피인거는 까묵었다.
영수증도 사라져서 이름은 모르겠다만, 향이 되게 좋았던 것으로만 기억나네요T.T
아포가토는 약간 씁쓸했어요. 에스프레소가 진한가봐요@.@
핸드드립은 모두 5,000원이었고- 다른 커피는 5,000원~ 7,000원 대이었어요 *.*
(아, 테이크아웃은 1,000원 할인!)


위의 쿠키들은 음료를 주문하면 무료로 제공해 주는 것이었고, 아래는 초코쿠키~!
배는 불러도 그냥 커피만 마시기 아쉬워서 요것도 사먹어 봤지요. 드립커피랑 찰떡궁합!

0123456


물론, 카페도 유명하지만 맛있는 원두들을 파는 곳으로 유명하댔죠!
정말 다양한 종류의 원두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커피중독자 시리즈라고 해서 시즌이 있는 모냥이더군요ㅎ 500g씩으로 주기를 두고 원두가 바뀌는 것 같아요~
저는 니카라과 SHG 100g을 구매해봤어요

게다가 핸드 드립을 위한 도구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저는 뭐 집에 다 있으니까 따로 구매는 안했다만,
핸드 드립을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곳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직원분들이 친절히 방법도 설명해주시던...!


0123


2층에는 화장실 가려고 했다가, 원두 볶는 머신도 구경하고~
다양한 재료들도 구경하고 ㅎㅎ 무슨 보물창고 같은 느낌도 살짝 들었어요~

물론 제가 구매했던 원두는 정말 좋더군뇨T_T 향이 진짜 좋아요> <
제 취향아닐까봐 100g만 샀는데, 괜히 조금 샀나봐요=3=3=3 완전 마음에 들던데---! 
조만간 가서 원두를 또 구매해 볼까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언제 가려나... 윽;
어쨋든, 너무나도 좋은 원두가 많은 클럽 에스프레소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