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킷쉐킷~ 팥빙수를 흔들어요♪ - 압구정 볶는 커피 (강남역 & 동대문)


강남역

012


요즘 강남역에 있는 건물들을 보면 진짜 예쁜 것 같아요'0' 어떻게 저리 기하학적으로 만들까요~?
신기해요! 어쨋든 볼일은 멋지구리한 건물 (이름도 부띠끄 모나코) 1층에 있는 '압구정 볶는 커피'에 있다! ㅎㅎ;
입구 앞에 여름추천메뉴가 떠억 붙여져있네용. 흔들어 먹는 팥빙수와 아포가토가 보입니다아~

0123


저는 개인적으로 매장 내 분위기가 차암 좋아요 >.<♪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이 훤히 보이거든요. 해 질 때 되게 풍경이 이뻐요@ 하늘색이 예술~*
게다가 천장이 엄청 높아 확 트여보여서 시원시원한 감도 있습니당. 
푹신푹신한 좌석 있는데, 완~전 편해요. 푹 꺼지는 느낌! ㅎㅎㅎ 
제 생각에는 강남역 일대에 있는 카페에 비하면 그나마 이야기 나누기 괜찮은 것 같아요♪
뭔가 바글바글한 느낌은 없고, 여유로운 분위기~ 한남동에 있는 지점도 조용하니 좋던데요~!
 
01234567


진동벨을 받고 기다립니당'ㅅ' 저 로고가 참 마음에들어요! ㅋ지금 까지 먹어본 메뉴들을 살펴보면~*
여름하면 팥빙수~.~)! 팥빙수는 유리병에 담겨나와요! 뚜껑을 닫고 바텐더가 된 느낌으로 마구 흔듭니다.
그런데, 이게 생각처럼 잘 섞이지는 않더라구요'ㅅ' 뭔가 깨뜨릴까봐 무서워서 팍팍 못 흔드는 것도 있음!
맛은 무난해요~ 흔드는 잔재미가 있달까?요? ㅎㅎㅎ 추억의 도시락 이후에 흔들기는 처음!ㅎ

그나저나, 제가 강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딸기스무디 입니다. 
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 여기선 그보다도 스무디를 ㅎㅎ 저는 이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아포가토는 에스프레소가 그다지 쓰지 않아서요~ 무난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치즈케이크도 먹어봤네용. 이런 베이커리는 거의 비슷비슷한듯+_+ 

01234


메뉴는 요런데요, 주의! 부가세 10%는 따로 붙어요-.-+ 참고하시길! 
그리고 샌드위치 바라고 해서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자신만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기도 하더라구요~ 
저녁을 먹고 수다 떠려구 가본 적만 있어서 샌드위치는 안 먹어봤어요~ 다음에 도전 해볼까봐요'ㅅ'
볶는 커피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원두도 팔고있네요* 반가워라~ 언제 또 사서 먹어봐야 할 듯! ㅎ


멤버쉽 카드도 빠져선 안되겠죠(~.~)! 
바로 가입&발급해주구요~ 10% 적립 해주는데,
1000
1,000원이상 적립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대요~
은근 보면 적립금 빨리 쌓이는데요, 요거~? 적립 카드 안 가지고 간날은 직원분께 말하면 됩니당♪
 멤버쉽카드 안가져왔다고 말하면 휴대전화 뒷자리 번호랑 이름 물어보세요~ 그럼 바로 해주십니다!



강남역점 가는길은요~강남역 5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걸으면 되요~
걷다보면 TGI FRIDAYS가 보일거예요~ 거기서 좀만 더 쭈욱 가시면 멋지구리한
부띠크 모나코 건물이 보이는데요, 그 건물 1층. 바로 보이실꺼예요^.^

홈페이지: http://www.bigatton.co.kr

전화번호: 02) 533-0019

---------------------------------------------------------------------------------------------

동대문에서도 압볶커! 우연히 발견을 했어요!!
몇주일 전만 해도 안보였는데, 그새 오픈했나보더라구요^0^
먹자골목 사이에~! 반가워서 바로 들어가버림! 캬캬!

동대문점

 

0123456789


먹자골목과는 좀 안 어울지만은;; (막 고등어,.닭볶음탕,보신탕 사이에 있으니 말이죠'ㅅ'ㅎ)
그래도 2층으로 올라가니 매장은 넓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모르는지
가게에는 손님이 뜨음----! 조용해서 좋드만요 ㅎㅎㅎ 혼자 컴퓨터도 하고, 잡지보고 막 그랬네요~.~)b
동대문 매장이라 그런지 특히나 패션잡지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ㅎㅎ
매장 타임 이벤트도 많이 한다고 하니~~ 자주 방문을+_+ㅎ

역시 이날도 딸기스무디를 먹었어요'ㅅ'  캬캬.
단, 동대문점은 일요일날 휴무네요!! 참고하시길~ 동대문시장쪽이 일요일날 문을 안열어서 그런가봐요~

동대문점은 좀 숨어있네요'ㅅ'
동대문역 9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걷다보면 IBK 기업은행이 보여요~
거기서 왼쪽으로 꺾으면 막 떡볶이나 분식들 파는 가게들이 주루루룩 있어요~
포장마치를 지나 걷다가 오른쪽을 보면 바닐라스카이가 있습니다!
  그 쪽 먹자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몇 걸음 안가서 보인답니다'0'
아마 닭볽음탕이나 김치찌개 드시고 나서 들려도 좋을 듯 허네요~.~)b
↓ 요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 홈페이지 구경하다가 +



오,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매장마다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다르다군요~!!
언제 청담점에 가서 다양한 드립커피를 즐겨봐야겠어요~! 아님 생맥주를 으흐흐-! 
커피맛도 두가지 중에 고를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Dark 단테 / High 비코!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단테 고르시면 되겠구요~
평소에 원두커피를 잘 못드시는 분들은 연한 비코로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우~ 오랫만에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