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으로 구운 홈메이드 버거 - 더블유버거 (광화문)


와규(Wagyu)의 앞 글자의 W버거는 와규 수제버거 전문점이예요~! 
온니 얼리지 않은 와규 소고기 패티를 사용하고요~
참숯으로 구워 기름이 짝 빠진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여요+_+

012345678


외부에서 주방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투명하니 훤히 주방 안이 보이더라구요~
주문을 받자마자 만들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 그래도 바로 만든 버거니까 좋음. 훗훗.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주황색으로 깔끔하니 일러스트 삽화들도 마음에 들었습니당.

012345


가격들은 버거 같은 경우에 5,000원에서 12,000원까지 다양하구요~

샐러드도 있고, 소다와 함께 셋트 메뉴도 몇가지 보이네요~
홈페이지에 가보면 자세한 가격과 메뉴명들이 보이니 들려서 확인해보세요~
커피값은 그래도 저렴한 편 인 것 같죠? 게다가 일리커피♪
아, 그런데 부가세 10%가 붙는다는 거 잊지마시길-!!

012345


잡지에도 여럿 소개된 것 같은 W버거네요~ 오~
W Burrer 맛있게 먹는 방법 <- 이걸 나중에 봐서 적용은 못 시켜봤어요'ㅅ' 뭔가 아쉬워던 ㅎㅎ
(홈페이지에 큰 사이즈로 적혀 있으니 한번 보세요~ㅎ)

이곳은 셀프서비스입니당~ 케찹이나 소다는 알아서 척척 해서 먹어야해요~
그래도 소다는 계속 리필에서 마실 수 있네요~ 음료 포함된 셋트 하나에 버거 하나정도? 해도 괜찮을듯~!

01234


짜잔~ 주문한 버거들과 웨지감자! 오; 조그매보이나 꽤나 두껍습니다~!
이런 버거는 역시나 입으로 바로 먹거나 칼을 사용해서 먹기나 둘다 어려운 것 같아요;
역시나 질질 흘리고 분해되서 먹었던 기억이=.=a
그래도 바로 주문해서 만든거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와규를 냠냠.
왁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고 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웨지감자도 은근 양이 있었어요~ 저렇게 먹고 나니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0123


가는 길은 시청역 4번출구 혹은 광화문 5번 출구에서 쭈욱 직진하다가 서울 파이낸스센터찾으시면 됩니당.
지하로 내려가서 조금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홈페이지에는 가격, 맛있게 더블유버거를 먹는 방법할인쿠폰도 프린트 해갈수 있네요+_+
참고하시길 바라며~♪ 광화문점 말고도 삼성,대치, 강남점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wburg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