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생각나는 매운 맛 - 엽기떡볶이 (경희대점)


012

동대문 이모 가게에 놀러가면 가끔씩 전화해서 시켜먹던 동대문 엽기 떡볶이!
저번에 경희대 쪽에 놀러갔다가 엽기떡볶이 발견 했었어요(*.*) 이것도 체인점이 되었군요!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굉장히 많아요'0' 동대문, 남대문, 명동, 강남 등등~!
 
맨날 주문해서 먹다가 직접 매장가서 먹으니 생소했어요 ㅎ
영업시간은 새벽3시까지! 야식으로 진짜 딱이므로-! 
 
012


매장 안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ㅅ' 가게는 되게 넓더라구요!
방학이고, 학교 주변인지라 가게는 텅텅~ 그야 그럴것도 대부분 배달해서 먹을테니깐요~ㅎㅎ
실제로도 계속 주방은 바쁘고, 전화통도 불나고 그러던디요(*.*)


오, 떡볶이뿐만아니라 불닭, 닭갈비 등등 술안주도 팔았군요!! 몰랐네요@ 역시 이곳은 야식전문점~~ 흣.
가장 무난한 엽기셋트 떡복이+주먹밥+쿨피스를 시켰어요'0' 워낙 매워서 주먹밥이나 쿨피스는 필수거든요T^T 
매운맛도 고를 수 있는 줄 몰랐었어요'0' 그 날 속이 좋지 않은 친구가 있어서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쿨피스가 와서 마실려고 했는데 이거 왜 이렇게 따졌어'0'? 풉;

01234


이게 정말 침 고일 정도로 맵다고 해야하나요?ㅎㅎ 정신 확 나게 되는 그런게 있어요! 물론 맛남! 히
그래도 이번엔 좀 덜 맵게 해달라고 해서 확실히 색이 덜 빨갛네요@ 평소에는 정말 씨뻘개요!

매운 맛을 줄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반찬(?)들이 필요합니당.
기본적으로 냉국이랑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와요+0+ 주먹밥은 필수구요~~ 쿨피스로도 입가심을~
근데 오히려 이런것들 먹으면 더 맵다는 이들도 있으니!
각자 알아서 ㅎㅎ

저는 매운 게 느껴지면 냉큼 치즈를 건져 먹으니까 좀 덜하 던데요?
그래서 저는 치즈 토핑을 추가하곤 합니다'0' 
맵다맵다 하면서도 막상 다들 먹는 이 희한한 현상~ 
다 먹고 나면 진짜 매워서 더워지는 경향이 있어요 흐메'0' 그래도 에어콘 나오니깐! ㅎ


전화번호: 02) 966-
8592



 전화해서 시켜먹어봐야지~! 했으나.. 저희 동네는 배달구역이 아니네요T^T
쪼매 먼건가...잉, 아쉬움!! 흑, 새벽에 한번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말이예요!
회기동.휘경동.이문동.제기동.청량리동.월곡동.전농동.안암동.종암동  
까지만 배달 가능 한다나봐요. 아끕다~~!!!! 
밤에 야식 땡기시면 전화해서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아님 체인점이므로 은근 많이 매장이 있으니 그곳으로 갑시다~! 이열치열 정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