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홍대)


원래 옷가게 였었던가요? 뭐가 있었던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홍대에도 생긴 국가대표 떡볶이 국대떡볶이!
떡볶이 먹으러 가자고 가는 길에 못보던 가게가 있으니 호기심에 발걸음이 저절로 옮겨지더라구요~

012345


메뉴는 대충 요렇습니다. 우리는 무난하게 떡볶이와 튀김~!
오, 희한하게 오다리가 보이네요*.*) 맛있는데ㅎㅎ 먹으면 턱 좀 아픈 그런거~?
인테리어는 학교같이 조그마한 책상들이 좌르르르 놓여져있으요~
책장 쪽에는 장난감들과 추억의 아이템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당. 사람들이 바글바글@

주문한 떡볶이와 튀김이 나왔는데요--- 흠, 맛은 음 'ㅅ'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신맛 나는 소스가 처음 먹어보는 맛.
그래도 튀김은 맛있더라구요~ 차라리 튀김을 간장에 찍어먹는 편이 나을지도'ㅅ'
근데 간장이 따로 나오는지 안나오는지는 모르겄네요 허허허;

0123


바로 뒤쪽 벽에는 떡볶이 체인점에 관한 기사가 실려있길래 좀 구경하다가 바로 옆에 옛날 팥빙수 그림을 보고!
옷+_+ 저것은 밀탑팥빙수랑 비슷해보이는데? 하고 바로 주문을~!
근데, 힝. 사진과는 다르더군뇨T.T 너무 사진보고 기대를 했나? ㄷㄷㄷ
그래도 싹싹 비웠습니다~ 팥빙수사랑~ ㅎㅎㅎ

홈페이지를 구경하다보니,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 아동을 후원중~
아이스케키 판매 수익금과 사랑의 빵 모금액으로 만들어진다더라고요
~
  게다가 지점마다 점훈이 있더라구요~! 홍대의 점훈은 국대에 불가능은 없다 <-바로 요것.
각 지점마다 점훈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왕십리점의 내일.. 오실거죠?<-에 팡 터지시고~~ 풉.
바글바글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국대~ 담엔 오다리도 촘 먹고싶네용'0'

홈페이지: http://kukde.co.kr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86   전화번호: 02)322-6124   영업시간: 낮 12시 ~ 밤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