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접 담아 먹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 스노우 스푼 (snow spoon) (홍대)


홍대 주차장길 중간에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우 스에 다녀왔어요!
얼마전에는 메리는 외박중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매장이 크지는 않아서 언제나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항상 그냥 지나갔었는데, 이날은 좀 한가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따로 직원이 안내해주고 그러진 않아요~ 왜냐! 셀프서비스이기때문이죠~!

0123


매장 들어서자 마자 오른편에 아이스크림 용기들이 좌르르륵 진열되어 있어요~
 자신이 원하는 용기를 하나 골라서 바로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 기계쪽으로 갑니다!
 가서 무슨 종류가 있나 봐보았더니,

피치 라벤더와 망고 플레이버 / 스토로베리와 플레인 / 패션 프루트와 그린티 /
파바나(패션프루트와 바나나)와 코코넛 / 라즈베리와블루베리/ 라임 체리

이렇게 종류들이 있어요! 꽤나 종류들이 많네요'0' 좋아하는 맛을 골라서 용기에다가 예쁘게 담고~
토핑 코너로 갑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넣어서 바로 옆 계산대로 가지고 가면 직원분께서 계산을 해주세요~

가격은 1g/25원 애매모호한 가격이지요(~.~)
여러명이서 갔을 경우에는 1-2인용 용기에 담는 것 보다 그냥 아예 큰 용기에다가 담는게 나을 듯 싶어요~!
 몇 그람이라도 덜 나갈 것 같으니 말이예용ㅎㅎ 용기만 몇그람일라나'0'?
이게 너무 욕심내다보면 다 먹지도 못하고, 돈은 돈대로 나갈 수가있으니~ 적당히 담아옵시다ㅎ

01


저희 일행은 스토로베리/플레인/라즈베리를 조금 담고 토핑도 조금 담았어요-!

저는 다 괜찮은 것 같았는데, 친구들은 플레인이 너무 맛있다면서 냠냠.
토핑은 그냥 안 담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크크'ㅅ' 바빠지는 손놀림들 ㅎㅎㅎ

0123


결국엔- 아해들은 참지 못하고 아쉽다면서 '플레인 한번 더!'를 외치고 조금 더 먹었답니다♪
그렇게 다 먹고 다면 예쀼리한 휴지통에 스푼은 스푼통에, 용기는 용기 휴지통으로 쏘옥 넣고 문을 열고 다음 장소로!
매장 안이 파스텔톤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도 들고, 약간 샤랄라해지는 느낌도 살짝 듭니다!
이 때 날씨가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먹었었어요! 으하하!
음료도 팔긴 파는 것 같지만, 역시 메인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니깐요!
홍대 돌아다니다 보면 쉽게 눈에 뜨일테니 한번 들어가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D
원래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법♬

위치는 주차장 골목에 있는 수 노래방과 상상마당 맞은편
주소: 마포구 석동 364-15 서포빌딩 1층  전화번호: 02) 3256-7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