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풀자! - 번지점프에 도전! (가평 TOP 랜드)



주말에는 가평에 갈 일이 있었습니당. 기차타고 꼬꼬~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입석으로 서서 왔지만서도 자리가 꽉@ 지하철같았어요'ㅅ';
 중간에 간이 매점에서 간식들도 사먹고, 수다떨면서 가니 금방 가더라구요-

가평역 도착에서 일행는 있는 곳에 짐 풀고 밥 먹고 뭐하고 번지점프하러 간다니깐,
왜 돈을 내고 자기 몸을 혹사시키냐며 뭐라고들 했으나 ㅎㅎㅎ 개의치 않는닷!!


차를 타고 출발~!!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선착장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던 가평 TOP랜드!
입구 들어서자 마자 번지점프 기다리는 사람들 + 구경하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더라구요'0'
012


국내최고 55m높이의 위엄... 덜덜덜. 있다가 저기 위에 올라가야하니?
가격은 청소년/대인 이런 것 상관없이 한 사람당 무조건 3만원! 
할인쿠폰을 뽑아가서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건 아래에 자세히 쓰도록 하고! 
(+몸무게 40kg이상만 되면 나이에 상관없이 도전 가능@)

사람이 무척많기에 기다려야 합니다'ㅅ' 
티켓(에 번호를 써줘요!) 을 끊고 아래에서 남이 번지점프하는거 구경하고 있으면, 
매표소 근처에서 몇번부터 몇번까지 나오라고 부릅니다.
그럼 2층으로 올라가서 몸무게 재고(;;) 장비 착용하고,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아요~ 
사람들이 떨어질 때 얼굴을 가리길래, 창피해서 그런갑다- 했는데, 안전교육 때
번지점프 하고 반동 시에 잘못해서 얼굴에 상처가 날 수도 있으므로 얼굴을 가리라고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얼굴들은 가렸던거였음'ㅅ' ㅎㅎㅎ  

슬리퍼를 신고 온지라 신발 벗어놓고 4명쓱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사진기, 휴대전화 가지고 안된대요T_T 그게 너무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지요 ㅇ<-<
확실히 다시 가지러 올라갔다 내려오는 것도 문제임 ㅎㅎㅎ; 쨋든, 올라갑니다요! 

012


1명씩 차례대로 뛰게 되는데요. 가장 무서울 때가 로프로 몸을 묶기 전, 번지점프대 앞에 서 있을 때 인듯ㄷㄷㄷ
아무것도 안 매달고 서 있으려니 다리가 좀 후덜덜. 장비를 다 채우고 이제 크게 쉼호흡을 하라고 합니다.
'후우---------' 하면 '준비됐습니까?' 라고 물어보시지요'ㅅ'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ㄷㄷㄷ
그런데 카운트를 세시는 거예요 ㅎㅎ 4/3/2/1/번지! 하는데, 에라~ 모르겠다! 하고 뛰어내려뿌렸어요.
한 2초간 붕 떠 있는 기분이 들더니 아래로 슈우우우욱 떨어집니다.
이때, 저는 원래 놀이기구 무서운 거 타도 그냥 이 꽉 물고 있지 소리 지르는 타입은 아닌데, 나도 모르는 새
악~~~~ 소리가 절로 나더라구요T_T 진짜 떨어지는 내내 소리를 지른듯 ㅎㅎㅎ
반동으로 한번 탁 튕길 때도 몸이 막 거꾸로 물구나무 서듯이 되고 하니깐 그때도 악~ 이러고 ㅎㅎ
대롱대롱 메달려 있다가 아래 대기하고 있던 조그마한 보트 타고 육지로=3

뭔가 놀이기구와는 다른 느낌이었답니다 @.@ 줄 하나에 의지하는 거라 더 그런가!?
몇 시간 기다렸는데, 몇 초만에 끝나버리니깐 좀 허무하기도 하고@ 허허허;
유쾌한 경험이었습니당^0^♪ 외국에 더 높은데서 하면 진짜 최고일듯-.-)b

아, 맞다! 인증서도 받어야 해요!! 번지점프 후, 매표소에 말하면 바로 프린트해서 준답니다^0^
다 기념이잖아요 쿄쿄쿄. 액자해서 걸어둘껀 아니다만, 그래도 받아옵시다용. 흐흣.

홈페이지: http://www.ktopland.co.kr/
문의전화번호: 1688-4711 or 031) 582-5372

* 할인쿠폰 챙기기 *
홈페이지>메뉴>고객게시판>할인쿠폰>다른그림저장>프린트
현금 결제시 20% 할인 (30,000원 -> 24,000원)
 한명당 한장씩 프린트해야하고, 프린트 해 가위로 오려서 가져와야 한다고 게시판에 써있네요~!
기왕 가는거 할인받아 가는게 더 좋겠죠>.<? 챙겨가세요~ 되게 조그마해서 지갑에 넣으면 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