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13인의 약속 '취미노트' 구경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좀 웃을께용. 민망함을 무마하려는 이 모습;; 이게 뭐냐면요. 흠- 몇 달전에 1300K에서 자신의 취미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은 이들을 13명을 모집했습니당. 저도 신청했고요; 근데 당첨되었더라고요- 일종의 교환노트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용. 13명이 차례를 정해서 자신의 취미에 대해 쓰고 다음 사람에게 넘기는 방식이었습니다. 저는 뭐 워낙 쓰고 꾸미고 이런거 좋아하니까 열심히 썼드래용. 정말 취미의 세계는 다양한 것 같아요''a 심심하신 분은... 한번 그냥 보세요 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핳